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Y2020B02_00070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자명 한승예
    출품자구분 고등학교
    출품명 마음이 콩밭에 가다 '豆유러브'
    상품 주요특징 한글 우리나라의 토종콩의 의미를 전달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친근히 다가가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한 브랜드 입니다. '豆유러브'의 로고는 콩의 종피색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豆유러브'의 '豆'는 콩 두 자를 사용하여 콩의 전통성을 표현하며 전통적인 이미지를 담고 싶었기에 한자를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슬로건의 '마음이 콩밭에 가다.'라는 문장은 사람들에게 콩을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함을 표현한 문장입니다. 콩에 대해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토종콩의 의미와 보호해야한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우리나라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였습니다.
    영문 This brand is designed to convey the meaning of Korean native beans and to approach the Korean people in a friendly manner. The logo of '豆유러브' was designed with the motif of the bell skin of beans. '豆' of was produced using Chinese characters because I wanted to express the traditional nature of soybeans using two characters and capture traditional images. The slogan's 'My heart goes to the bean field' is a sentence that expresses a more friendly approach to people. I targeted Koreans to convey the meaning and protection of native beans as targets for people who are not well known about soybe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