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Special
    접수번호 Y2020B02_00073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자명 강비단
    출품자구분 고등학교
    출품명 심퓨어
    상품 주요특징 한글 방역 키트 브랜드인 심퓨어(simpure)는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우리의 몸을 지키기 위해 제작한 브랜드입니다. Simple(간단한)과 Pure(순수한,깨끗한)의 단어의 합성으로 깨끗하고 간단하게 손소독을 해결할 수 있다는 뜻을 가졌습니다. 깔끔한 서체와 한색계열의 색들을 사용해서 청량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심퓨어 방역 키트의 사용자는 바이러스 감염 노출이 쉽게 되는 사람, 또는 면역력이 약한 노인과 어린이 등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를 타켓으로 정했습니다. 사용하는 나이대가 광범위 하므로 유치하거나 촌스럽지 않게 이름 그대로의 심플함을 로고와 패턴등에 넣어 디자인 하였습니다. 현재 사회의 이슈인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는 심해지지 않길 바라며 많은 사람들의 예방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어 만든 브랜드 입니다
    영문 Simpure, a quarantine kit brand, is designed to protect our bodies from the dangers of viruses. The combination of simple and pure words means clean and simple hand sanitization. I used neat typeface and colors of one color to give a refreshing feeling. Users of the Sympure Quarantine Kit targeted people of all ages, regardless of age or age, such as people who are easily exposed to virus infection, or elderly people with weak immune systems. This brand was created to emphasize the importance of preventing many people, hoping that the Corona virus, the current issue of society, will not get wo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