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19B02-00051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엘에프, 디자인회사 : 디퓨즈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헤지스 맨 룰429
    상품 주요특징 한글 헤지스 맨 룰 429는 피부 관리에 대한 새로운 룰을 제시하고자 하는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이다. 남자들이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룰429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패셔너블한 엣지 포인트가 가미된 것이 특징이며, 기능적으로 펌프와 스프레이 타입 적용으로 남성의 사용 편리성을 가장 먼저 고려하였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용기의 엣지와 정교하게 슬라이드 된 면은 남성의 자신감과 신뢰감을 상징하며, 스킨 케어 에서는 흔하게 사용하지 않는 가죽 소재를 캡에 적용하여 부드러운 그립감과 함께 고급감을 부여했다. 또한, 용기 앞면과 뒷면을 구분하지 않은 레이아웃으로 다양한 디스프레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유통기한 및 분리배출정보를 과감히 전면 상단에 배치해 소비자 정보전달에 적극적 으로 대처하였다. 한편 패키지 디자인은 네추럴 화이트의 톤 앤 매너를 유지하되 유니크 한 포인트 컬러를 통해 런던의 위트 있는 감성이 베어나도록 했다.
    영문 HAZZYS MEN RULE429 is a brand for Men that aim to present new rules for skin care. The RULE429, which is comprised of imperatively must-have products for men, features modern, simple designs with fashionable edge points, and considered the usability for men by applying pumps and spray type functionally. In terms of design, the edge of the container and sliced faces finely represent men`s belief confidence, the application to the cap of leather skin which is not commonly used in skin-care cosmetic is enhanced with high-end sense as well as soft grip. Furthermore, we made various displays with the layout that does not distinguish the front and back sides of the container, and coped with the delivery of consumer information actively by arranging the expiration date and recycling mark at the top of the front drastica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