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Winner | |
---|---|---|
접수번호 | K2019B13-00060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
출품자명 | 구서현 | |
출품자구분 | 학생 | |
출품명 | 낭만내일로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내일로는 만 27세 이하의 청년들 모두가 저렴하게 일정기간동안 기차를 무제한 여행할수있는 상품으로 청춘들을 위한 상품이다. 무제한 기차여행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하계와 동계시즌에 한정되어 있어, 봄과 연결시켜 봄 기차여행 패키지 리디자인을 하였다. 기차역과 가까운 축제를 연관시켜, 내일로의 이용객을 늘리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목적에 있다. 기존 내일로의 로고에는 <내일로>의 특징인 기차가 로고에 없으며, 내일로를 모르는 사람들은 로고를 보고 기차여행에 관련 된 것이라고 인지 하기 어려울 것을 보완하여 단순한 기차모양을 넣어서 내일로의 상징을 더욱 살렸고, 꽃을 넣어서 봄 여행에 맞는 심볼을 디자인 하였다. 직선보다는 곡선을 주로 사용하여, 딱딱한 분위기보다는 청춘의 자유로운 느낌을 살리고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청춘의 열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
영문 | Tomorrow, all young people under the age of 27 can travel by train for an unlimited period of time at an affordable price. It has the advantage of unlimited train travel, but it is limited to summer and winter seasons, so it was linked to spring to redesign the spring train travel package. It is aimed at increasing the number of passengers to tomorrow and boosting the local economy by linking the festival close to the train st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