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Winn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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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K2019B01-00368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 |
출품자명 | 고상미 | |
출품자구분 | 학생 | |
출품명 | 헌혈, Use Saved Blood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USB는 많은 저작물을 보관,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이러한 USB가 헌혈하는 과정과 유사하다고 생각하여 두 특징을 결합하여 표현한 광고 포스터입니다. USB를 'Use Saved Blood' 로 재창조하여 '저장된 피를 사용하다' 라는 의미를 부여하였고, 헌혈로 피를 공유하고 나눔으로써 누군가에게는 또 다른 채움이 된다는 의미의 메세지를 사용하여 헌혈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
영문 | USB is a medium for storing and moving multiple pieces of data. This is an ad poster that combines two characteristics, comparing the concept of a USB to the donation process. I’ve rephrased the acronym of USB as 'Use Saved Blood', meaning the 'use of stored blood.' The ads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blood donation and conveys the message: “Sharing is a fill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