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20년도 은상 |
접수번호 |
G2020B13_00012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출품기업명 |
신청회사 : 삼성바이오에피스, 디자인회사 : 인터브랜드(주) |
출품자구분 |
대중견기업 |
출품명 |
삼성바이오에피스 의약품 브랜드 디자인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삼성바이오에피스는 “Passion for Health”라는 미션 아래, 바이오 의약품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전 세계 환자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자사의 혁신적인 생물공학 개발 플랫폼과 광범위한 과학적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자가면역질환, 종양질환, 안과질환 등 바이오시밀러 pipeline을 공격적으로 확장하며 바이오시밀러 분야의 global leader로 자리매김하였다. 세계적 수준의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유럽, 미국, 호주, 브라질 등 전세계 시장을 target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 노력에 힘입어 세계적인 고품질의 바이오 의약품으로 안착하였다. 이와 같은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design identity renewal 프로젝트를 수행하였고, 이를 통해 자사만의 global identity를 확립하고자 하였다. 그리고 현재 미디어, 홍보물, 제품에 순차적으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적용 중에 있다. |
영문 |
At Samsung Bioepis, we aspire to widen patient access to high-value biologic medicines in a sustainable way for patients and healthcare systems across the world, based on our mission of “Passion for Health”. Our agile biologics development platform and extensive scientific expertise have allowed us to develop an industry-leading biosimilar pipeline including immunology, oncology, ophthalmology, etc. We want to enhance the lives of patients through our innovative and pioneering use of science and technology. This includes our pipeline, advanced development platform, optimized clinical development and world-class manufacturing. In line with this rapid growth, the design identity projects were executed to achieve our own global identity. And now, media, promotional materials and products are being sequentially applied to new desig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