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동상
    접수번호 G2020B13_00009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주)다스디자인, 신청회사2 : 광주광역시, 디자인회사 : (주)다스디자인
    출품자구분 중소기업
    출품명 오매광주
    상품 주요특징 한글 '오매'는 전라도 감탄사로 놀랄 때 흔히 쓰는 말이다. 또 '자나 깨나 언제나' 라는 염원의 의미도 담겨있다. 누구든지 언제나 광주를 방문하여 광주의 매력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의 의미를 갖고 있다. 무등산을 배경으로 꽃피워 온 예향, 의향, 미향 광주. 역사속에서 민주/인권/평화의 도시로 자리매김한 광주. 아시아문화중심도시로 문화예술의 꽃을 피우는 광주의 상징적인 모티브들로 완성된 브랜드 속에는 '문화소통-자연과 삶이 스며든 맛-플레이-힐링과 치유-체험'의 다섯가지 매력이 깃들여져 있다.
    영문 'Omae' is a word commonly used in Jeolla-do as a surprise. It also contains the meaning of the wish,'Always wake up and wake up'. Anyone who visits Gwangju always has the meaning of wishing to feel the charm of Gwangju. Yehyang, Uiyang, and Mihyang Gwangju that have blossomed in the background of Mudeungsan Mountain. Gwangju has established itself as a city of democracy/human rights/peace in history. Five brands of 'Culture Communication-Taste of Nature and Life-Play-Healing and Healing-Experience' are featured in the brand, which is completed with iconic motifs of Gwangju, which is a cultural hub of Asian 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