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20A01_00344
    출품부문 제품디자인 > 전기·전자제품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주)해피콜, 디자인회사 : 바이러스디자인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오드
    상품 주요특징 한글 국내 1인 가구가 소비 주체로 급부상하면서 혼술, 혼밥 등 ‘1인 소비’에 맞춤형으로 1인가구에 꼭 필요한 소형주방가전시리즈를 기획하였습니다. 2030 1인가구를 타겟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대신 소비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본적인 기능만 넣었습니다. 5종 제품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일하여 하나의제품군으로 인식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영문 As single-person families in Korea have emerged as the main consumers, we have planned a series of small kitchen appliances that are essential for single-person households, tailored to 'one-person consumption' such as drinking alone and eating alone. Targeting single-person families in 20s and 30s, we only have minimal design and basic functions that consumers often use instead of various functions The design identity of 5 products is unified and recognized as one product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