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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20D02_00003
    출품부문 공간/환경 디자인 > 전시 및 무대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삼성전자주식회사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삼성 'Resonance'
    상품 주요특징 한글 삼성 Resonance 전시는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에게 삼성 디자인철학인 Be Bold. Resonate with Soul의 spirit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을 통해 삼성은 기술과 사람을 연결하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마음에 공명(Resonanace)을 일으킨다는 컨셉을 담았다.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Pre-launch부터 On site, Post까지 오랫동안 회자될 수 있는 다각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했다. 5가지 경험 중심의 인터렉티브 전시부터 전시 전 시내의 게릴라 이벤트, 네트워킹 파티, SNS와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PR까지 다양한 Touchpoint를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삼성 디자인 철학을 느끼고, 이해하고 나아가 참여하는 여행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동안 약 3만명의 관객이 전시를 관람하였으며, SNS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후에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이어져 밀레니얼 타겟에게 삼성 디자인과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영문 Samsung “Resonance” Exhibition is an integrated brand communication campaign to convey the spirit of Samsung's design philosophy, “Be Bold. Resonate with Soul.” To connect closely with Millennials who value experience, various communication activities were carried out. From the five interactive exhibitions, to pre-launch guerrilla events, and PR campaigns with social media, visitors felt and took part in Samsung design’s journey. During the Milan Design Week, roughly 30,000 people visited the exhibition, and with the various media continuing to keep the buzz alive, Samsung enhanced its design image through the increased brand eng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