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20년도 Winner | |
---|---|---|
접수번호 | Y2020C02_00027 | |
출품부문 | 디지털미디어/콘텐츠 디자인 > 콘텐츠 디자인 | |
출품자명 | 손수빈 | |
출품자구분 | 고등학교 | |
출품명 | 인형뽑기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유기동물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현재 세대에 경각심을 주기 위해서 제작하였다. 동물을 생각 없이 섣불리 입양하는 것을 '인형뽑기' 라는 소재에 빗대어 표현하였고, 입양 후에 책임감 없이 방치하는 모습을 인형이 학대당한 동물로 변하는 화면 전환을 이용하여 나타내었다. |
영문 | It is designed to alert the growing number of abandoned animals to the present generation. The idea of adopting animals hastily was compared to the theme of "picking dolls," and the scene of leaving them without responsibility after adoption was shown using the screen change that the dolls turned into abused animal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