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20B02_00090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주)아미코스메틱
    출품자구분 중소기업
    출품명 센텔라 시카 립케어 라인
    상품 주요특징 한글 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립케어 라인은 안전한 성분과 건강한 삶은 물론 환경보호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비건/클린뷰티 제품입니다. 비알티씨는 전 세계의 사회적/환경적 이슈인 ‘플라스틱 사용’에 관하여 깊은 고민을 가지고 피부건강과 환경, 윤리적 소비까지 고려하여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개발하였습니다. 립밤 단상자는 재활용 산림자원을 활용한 지류(FSC 인증지)에 소이잉크를 활용하고 접착제를 쓰지 않는 비접착 구조를 새롭게 개발하였습니다. 모든 용기는 재생 플라스틱에 리무벌 라벨을 사용하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회용 비닐을 지양하고자 에코 파우치를 적극 사용하고 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립케어 라인만의 원형패턴 일러스트로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전달합니다. 새로워진 비알티씨의 메인 디자인은 비알티씨의 실험정신과 열정을 담은 샬레의 원형에서 출발한 원형 심볼패턴입니다. 이는 비알티씨만의 독자적 특허성분인 'CICA CURE COMPLEX™'을 나타내며, 립케어 효과를 부각하기 위해 입술모양의 요소를 반영하여 조형상의 재미를 주었습니다. 메인 컬러는 건조하고 연약한 입술을 핑크색, 센텔라 성분을 시카 그린으로 표현하여 립케어의 의미를 강조하였습니다. 비알티씨는 환경적/사회적 가치소비를 중요시 여기는 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인 비건/클린 뷰티 문화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영문 The BRTC Centella Cica Lip Care Line is a vegan/clean beauty product that actively takes the lead in protecting the environment as well as safe ingredients and healthy life. BRTC has developed a sustainable package with deep considerations about 'plastic use', a social and environmental issue around the world, taking into account skin health, environment and ethical consumption. The lip balm package newly developed a non-adhesive structure that uses soy ink for paper utilizing recycled forest resources and does not use adhesives. All containers can be recycled easily and simply by using the removable label on recycled plastic. Also, to avoid disposable vinyl, we actively use eco pouches and convey the brand's value and philosophy through a circle pattern illustration unique to the BRTC Centella Cica Lip Care line. The new design of BRTC’s main design is a circular symbol pattern starting from shale (petri dish), which contains BRTC’s experimental spirit and passion. The main color emphasizes the meaning of lip care by expressing dry and soft lips in pink and centella ingredients in green. BRTC will continue to create a safe and eco-friendly vegan/clean beauty culture by actively communicating with Gen Z, who values ​​environmental and social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