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접수번호 K2020B13_00054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출품자명 조필호
    출품자구분 추천디자이너
    출품명 세리프 미디어월
    상품 주요특징 한글 세리프커피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미디어 월이다. 미디어월은 '벽보'라는 것으로 우리들의 원초적 경험을 통해 기억된다. "누구야 사랑해", "누구 바보" 등 자신의 혼연의 필체를 몰래 새겨낸 골목길 작은 벽의 낙서는 일 대 일, 혹은 일 대 다의 소통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슬프게도 이제 이러한 경험은 줄어들고 있다. 세리프커피의 공간에 들어오면 넓은 벽면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커피를 마시는 상업공간이지만 광고만 올라가지는 않는다. 오히려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다. "LIFE=TIME-WORK"는 인생의 소중함을 간단한 수학기호로 고객이나 행인들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미디어월은 넓은 벽이지만 고객과 만나는 지점이며, 고객의 참여 가능성도 열어갈 계획을 담고 있다. 작품 속에 담겨있는 여러 이미지 들은 이벤트의 내용들을 레이아웃시켜 놓은 것이다.
    영문 Media Wall is a place where you can experience Serif Coffee's brand identity in space. The media wall is a'wallpaper' and is remembered through our original experiences. The graffiti on the small wall of the alleyway that secretly carved the handwriting of oneself, such as "I love you" and "Who is the fool" was a space of one-to-one or one-to-many communication. When you enter the space of Serif Coffee, the wide wall surface comes to your eyes first. It is a commercial space where you can drink coffee, but not only advertisements. Rather, it is often not. "LIFE=TIME-WORK" conveys the message of the importance of life to customers and passers-by with simple mathematical symb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