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Y2020B01_00280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출품자명 문숙희
    출품자구분 고등학교
    출품명 탑기어 편집디자인
    상품 주요특징 한글 시각디자인 부문 중 잡지 디자인으로 탑기어 라는 잡지 매체를 디자인하였다. 1993년 10월 창간한 BBC <탑기어>는 매혹적인 비주얼과 전문적인 지식, 흥미로운 스토리로 전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글로벌 No.1 자동차 매거진이다. 현재 영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등 약 50여개국에서 15개의 언어로 매달 1,500만명의 독자들에게 자동차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자동차 전문지 판매 1위인 탑기어를 디자인함으로서 탑기어만의 구성과 비주얼을 가장 엣지있고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하였다. 가장 트렌디한 스토리를 기초로 한 고유의 컨텐츠는 모두 <탑기어>가 최상의 매체로 평가 받고 있는 근본적인 힘이다. IT, 워치, 패션, 코스메틱 등 다양한 분야의 읽을거리도 <탑기어>만의 매력으로 재미있고 화려한 비주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잡지를 만들고자 한다. 탑기어라는 타이틀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하고자 하였고, 앞표지는 세계 최고의 하이퍼카! 라 부아튀르 누아르로 메인 이미지를 삼고 화려하고 자동차만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하였다. 뒷표지에는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 드 퍼퓸 향수를 홍보하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지는 총 8페이지로 부가티 라 부아튀르 누아르의 성능과 55년의 성공 바탕으로 태어난 신형 포르쉐 911, 스페인에서 만난 편함없는 아이콘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vs 1인 모빌리티, 현재 시점에서 찾아 본 미래 이동수단 해법 : 아우디 e-tron GT 공개, 아우디에서 공개한 순수 전기차 e-tron의 홍보를 강조하며 디자인 하였다.
    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