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Special
    접수번호 Y2019B01-00024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출품자명 허승우
    출품자구분 고등학교
    출품명 자연은 '쇼윈도'가 아닙니다.
    상품 주요특징 한글 sns의 대표 격인, 페이스북 속에는 하루에도 상당한 양의 환경문제 포스팅이 올라온다. 이러한 포스팅에 관해서 관심을 가지고, 실천을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은 '좋아요'만 누른 채 남에게 보여주기식 행동을 한다. 이러한 사람들의 행동이 잘못됬음을 느끼고, 디자인을 제작하게 되었다. 작품의 의도: 쇼윈도 안에 갇혀서, 서 있는 곳도 굉장히 좁은 빙하에 북극곰이 서 있다. 이러한 북극곰을 사람들은 쇼윈도를 부신다는' 실천'을 통해 북극곰을 살릴 수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은 쇼윈도라는 말에 걸맞게 그저 쇼윈도에 '좋아요'만 붙이는 채 방관해버리고 만다.
    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