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Special | |
---|---|---|
접수번호 | Y2019B13-01788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
출품자명 | 김지선 | |
출품자구분 | 고등학교 | |
출품명 | 우리도 길이 필요해요.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요즘 야생동물들이 차에 치여 죽는 사고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로드킬을 어떻게 하면 어렵지 않고 보는 이들의 눈에 맞춰서 디자인하며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며 로드킬 주제를 가지고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로드힐은 HEAL 이라는 치유하다 라는 긍정적인 뜻을 가지며 치유적이고 지키는 이미지를 주어 브랜딩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
영문 | These days, more and more wild animals are being run over and killed by cars. How do you design roadkill to meet the eye of the beholder? I designed it with a topic to load. Rodhill designed the brand by giving a healing and protective image with the positive meaning of healing HE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