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Special | |
---|---|---|
접수번호 | Y2019A04-02205 | |
출품부문 | 제품디자인 > 리빙 디자인 | |
출품자명 | 성이우 | |
출품자구분 | 고등학교 | |
출품명 | 탈리탈리 마스크팩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우리나라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사가는 제품이 마스크 팩, 마스크 시트이다. 이것을 보고 외국인들이 이렇게 많이 사가는 제품에 우리나라의 전통 문화를 대입시키면 효과적이라고 생각했다. 각시탈 등 다양한 색과 컨셉의 탈로 기능과 이름을 달리하여 재미를 주었다. Sns 시대에 쉽게 홍보할 수 있는 제품이며 꾸준한 판매량으로 인해 지속 가능성도 갖추고 있다 본다. |
영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