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Winner | |
---|---|---|
접수번호 | G2019B13-00006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
출품기업명 | 신청회사 : NOTSUN | |
출품자구분 | 중소기업 | |
출품명 | 르플로 마루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르플로 BI 디자인 컨셉의 두 갈래 축은 본질(Essence)과 변화(Renovation)입니다. 마루 패턴을 재해석한 타이포그래피로 디자인된 심볼은 마루 전문 기업으로서의 정체성과 공간을 더욱 새롭고 아름답게 하는 기업의 비전을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메인 컬러로 적용된 Gray는 보다 젊고 현대적이며 감각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변화를 상징합니다. |
영문 | The two branches of the LEFLO BI design concept are Essence and Renovation. Designed with typography that reinterprets the flooring pattern, the symbol expresses the identity and space of a flooring company. Intuitively communicate the vision of a new and beautiful company. Gray, applied as the main color, symbolizes the brand's change in pursuit of being younger, modern and sensu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