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동상
    접수번호 G2019B02-00032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빙그레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비바시티
    상품 주요특징 한글 비바시티는 빙그레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로서 다음 3가지를 추구하는 기능성 식품입니다. 첫째 ‘맛있게 먹으며 건강도 챙긴다.’로 식품회사의 오랜향료 노하우를 건강기능식품에 구현했습니다. 둘째 ‘감각적이며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시중 건강식품에 시도한적 없는 가치감을 구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식처럼 언제, 어디서나’ 로 휴대가 쉽고 사무실에 두고 먹기편하며 간식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품입니다. 비바시티는 사회 초년생 이미지를 벗고 앞으로 나아가는 시기의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 식품으로서 당당한 발걸음, 맡을 일을 잘 해내기 위한 열정, 현재를 즐기고 사랑할 줄 아는 현대여성을 상징합니다. 비바시티는 성취의 보람과 함께 어제 보다 아름다운 모습이 되길 바라는 소망을 담고 있으며 도시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합니다.
    영문 “Viva city” is the first health functional food from Binggrae and pursues next three objects. First, ‘eat delicious and healthy.’ We implemented specialized food flavoring know-how to ‘viva city’ as a leading food company. Second, ‘trendy and lovely.’ Its packaging has a special sense of values that different from other functional foods. Lastly, ‘anywhere and at any time.’ This vitamin food is portable and easy to eat like snack. “Viva City” is a health supplement brand for young women ready to kick off their first career into the professional world, representing those with self-confident, passionate, and self-loving traits. Viva city supports city women’s healthy life and hopes their days are always better than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