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Winner | |
---|---|---|
접수번호 | G2019B01-00003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 |
출품기업명 | 신청회사 : 삼성전자주식회사 | |
출품자구분 | 대중견기업 | |
출품명 | 마케팅 아이콘 아이덴티티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삼성 마케팅 아이콘은 제품의 특장점을 오프라인 매장의 POP와 카탈로그에서부터 온라인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미디어에서 하나의 목소리를 가진 아이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려는 취지에서 개발되었다. 구매후 사용할 때 접하는UX 아이콘과의 조형 메타포와 맞추고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하여 소비자 접점에서 모든 삼성 아이콘의 시각적 정체성과 조화를 강화시켰다. |
영문 | Samsung Marketing Iconography seeks to deliver benefits of Samsung products with easily approachable icons that speak with one single voice across various media from POPs and catalogs in offline retails to online websites. Metaphorical alignment with both UX and marketing icons will strengthen Samsung’s visual identity through consistency and harmon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