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주요특징 |
한글 |
마간다는 필리핀의 관광기념품 브랜드로 출시예정중이다. 마간다는 필리핀의 토착어로 예쁘다, 좋다라는 뜻의 명사로 필리핀의 다양한 천연자원과 음식, 놀이, 여행콘텐츠, 스포츠 등의 다양한 모습을 그래픽으로 재현하였고 이를 다양한 상품에 적용하여 판매 하고자 한다. 마간다의 브랜딩은 단순히 로고제작이나 리뉴얼을 통한 개선이 아니라 로고디자인개발과 다양한 플랫그래픽을 앞선 내용을 기반하여 제작하였고 총체적으로 런칭을 하고자 한다. 필리핀은 이러한 그래픽 디자인제품은 아직 없고 본 디자인연구를 통해 보다 다채로움을 관관객들에게 선사 할것으로 예상된다. 마간다는 필리핀의 로고타잎과 그의 상징에 기반한 다양한 그래픽 결과물 그래픽이다. 최근 그래픽의 화두인 플랫과 스큐어모피즘의 중간점을 찾은 사실적인 플랫을 지향하면서 그래픽을 개발하고자 하였다. 현 그래픽디자인은 특히 로고와 브랜딩에 있어 단순히 디자인 영역에서 볼때 로고의 제작과 리뉴얼이 주가 아니라 그를 뒷받침 하면서 다양한 상징이나 그래픽, 혹은 기타 여러 서비스들이 합쳐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방법이라 할 수 있고 그를 충실히 이행하고자 하였다. 종합하여 로고의 런칭과 다양한 그래픽 결과물들의 조합과 응용을 통해 브랜딩을 개발, 구현 하는것이 가장 중요한 시사점이고 개발 콘셉이라 하겠다. |
영문 |
MAGANDA is scheduled to launch as a tourist souvenir brand in the Philippines. Marganda is a native language of the Philippines. It is a good name for good. It represents various kinds of natural resources, food, play, travel contents and sports of the Philippines in graphic form. Marganda's branding is not based on simple logo creation or renewal, but rather based on the development of logo design and various flat graphics. In the Philippines, there is no such graphic design product yet, and it is expected that the design study will bring more diversity to the audie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