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Special
    접수번호 K2019B01-00369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출품자명 고상미
    출품자구분 학생
    출품명 당신은 레드히어로입니까?
    상품 주요특징 한글 헌혈의 수급자는 계속해서 늘어나는데, 갈수록 헌혈에 대한 공중의 관심과 기증의 정도는 줄어드는 이 시점에서 광고를 통한 의식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우리 주변엔 수많은 영웅이 존재합니다. 헌혈하는 사람 또한 누군가에게 생명을 전하는 위대한 영웅입니다. 첫번째 광고와 두번째 광고에서 히어로들의 피가 부족해 온전한 빨간색이 채워지지 못한 것으로 표현하여 헌혈의 필요성을 나타냈습니다. 마지막 광고에서는 "헌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영웅이 되어주자" 라는 헌혈 동참 의지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ARE YOU READY? 와 발음이 비슷한 ARE YOU RED? 를 사용함으로써 '레드 히어로가 될 준비 되셨나요?' 라는 권유형 의문문을 메인 문구로 활용해 광고의 메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영문 There is a hero within everyone, but everyone thinks you have to change the world to be one. But by being a blood donor, you can be a personal hero and save someone else’s world. The first and second ads showcase the heroes' blood left intact as red; indicating the need for a blood donation. The final ad expressed a willingness to participate in the blood donation, 'Let us be heroes to those who need bl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