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Winner
    접수번호 K2019B13-00078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출품자명 강병호, 백경찬, 김미나, 방준현
    출품자구분 학생
    출품명 재단법인 한국찬송가공회 브랜드 디자인
    상품 주요특징 한글 대한민국 찬송가를 관리하는 공회로 찬송(HYMN)과 피아노를 형상화하여 브랜드를 디자인 하였습니다. 한국적 디자인이 아닌 해외에서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찬송을 뜻하는 영문 단어와 피아노로 형상화하였습니다. 히브리어(언어), 하프(악기) 등 다양한 접근을 통해 20 여 개의 후보안을 거쳐 선정된 한국찬송가공회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영문 Designed the brand by designing HYMN and piano as a public meeting for managing Korean hymns. Korean design shapes words and piano. Hebrew (language), harp (instrument), etc. More than 20 security is a new brand of Korean hym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