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Winner | |
---|---|---|
접수번호 | K2019B13-00078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
출품자명 | 강병호, 백경찬, 김미나, 방준현 | |
출품자구분 | 학생 | |
출품명 | 재단법인 한국찬송가공회 브랜드 디자인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대한민국 찬송가를 관리하는 공회로 찬송(HYMN)과 피아노를 형상화하여 브랜드를 디자인 하였습니다. 한국적 디자인이 아닌 해외에서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찬송을 뜻하는 영문 단어와 피아노로 형상화하였습니다. 히브리어(언어), 하프(악기) 등 다양한 접근을 통해 20 여 개의 후보안을 거쳐 선정된 한국찬송가공회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
영문 | Designed the brand by designing HYMN and piano as a public meeting for managing Korean hymns. Korean design shapes words and piano. Hebrew (language), harp (instrument), etc. More than 20 security is a new brand of Korean hym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