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19B02-00078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롯데제과 / 롯데중앙연구소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나뚜루] 파인트/바/컵
    상품 주요특징 한글 나뚜루는 'Natural Premium Ice Cream'을 슬로건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서 자연을 상징하는 녹색을 브랜드 컬러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deep green 브랜드 컬러를 밝고 청량한 녹색으로 변경하였으며, 청정자연을 상징하는 소재중 하나인 북유럽의 '자작나무, 사슴,눈'을 그래픽 요소로 통일되게 적용 하였습니다. 특히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컬러를 아이스크림 원재료 컬러와 연계하여 패키지에 표현함으로써 제품 구분이 편리해졌고 기존보다 한층 밝아진 분위기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영문 With the slogan "Natural Premium Ice Cream", Natuur, a premium ice cream brand, has maintained green, which symbolizes nature, as its brand color. The deep green brand color has been changed to a bright and fresh green through the design renewal work, and the 'birch tree, deer, and snow' of Northern Europe, the elements that symbolize clean nature, have been uniformly applied as graphical elements. Notably, various colors that can be seen in nature are connected with ice cream raw material colors and expressed in the package design, so product classification became convenient, and is revitalized as brighter than bef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