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접수번호 K2019B01-01395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출품자명 고딘군
    출품자구분 추천디자이너
    출품명 금연공익광고
    상품 주요특징 한글 게슈탈트 이론을 바탕으로 선하나로 흑백으로 나누어 한 쪽은 어른의 얼굴 한 쪽은 아기의 얼굴을 형상화하여 새로운 방식의 금연 광고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영문 Based on the theory of Gestalt, One side is the adult's face, the other side is the baby's face We have produced a new way to stop smoking advertising pos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