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주요특징 |
한글 |
생강 함유율을 높이는 특허 가공법을 기반으로 제작된 생강차.
다른제품에 비해 생강함유율이 높으며, 설탕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여러 식품에 응용 가능 (제빵, 커피 등)
내부 용량별로 2가지 제품이 존재 하며, 또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모델이 있음.
생강에 대한 고정 관념을 탈피하고, 생강이라는 식품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생강꽃'이라는 오브제를 활용 하여 패키지 아이덴티티를 구축. 생강꽃이라는 새로움과 화려함이, 브랜드의 제품이자 아이덴티티가 되고자 하였다. 경쟁시장에 후발 주자로 진입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브랜드의 입지를 자리 매김 하기 위해선, 강력하고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필요 하였다. 그리하여 유사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생강꽃'의 이미지를 패턴화 하여 패키지의 전체 표면에 적용 하였다. 이러한 이유는 소비자에게 제품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강력하게 어필 하며, 생강꽃에 대한 인식을 강력하게 어필하기 위해서 이다. 기업의 이념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 즉 '식탁위의 건강한 먹거리'이기 때문에, 이러한 이념을 패키지에 담기 위해, '식탁'의 이미지를 나무 패턴으로 사용 하였다. 스틱형 패키지 디자인은, 가능한 아이덴티티를 깔끔하게 담고자 하였다. 또한 다른 디자인 구성에서, 브랜드의 규칙적인 아이덴티티를 담고자 하였다. |
영문 |
To break away from the stereotype of ginger, the package identity is established using the object "Ginger Flower" to give a beautiful image of the food called ginger. The novelty and splendor of ginger flower, wanted to be a brand product and identity. To establish a brand in the market, a strong and differentiated identity was needed. Thus, the image of 'ginger flower' was patterned so that it could be differentiated from similar products and applied to the entire surface of the package. Because corporate ideology is a 'healthy food on the table,' the image of 'table' was used as a wooden pattern to put it in a pack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