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 |
---|---|---|
접수번호 | K2019B02-01529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 |
출품자명 | 이경수 | |
출품자구분 | 초대디자이너 | |
출품명 | 레인제로 세정제 패키지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레인제로는 패키지 디자인은 카 레인 제품의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하여 실버 앤 블랙 컬러의 용기를 개발하였으며, 라벨 및 P.O.P에 오렌지 앤 코발트 컬러 시스템을 적용하여 패키지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다. 레인제로 로고 타입은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주기 위해 소문자로 구성하였으며, 소문자 i를 빗방물로 상징하고 알파벳 O를 강조했다. 레인제로는 자동차 유리 발수 코팅제 브랜드다.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주기 위해 소문자로 구성한 로고다. 소문자 i를 빗방울로 상징하고 알파벳 O를 강조했다. |
영문 | Car Rain product Rain zero package design in order to give the image of a container of silver-and-black color developed, POP label and an orange-and-cobalt color is applied to the system design identity package was built. Consumer lane Zero logo consists of a lowercase letter was to give a sense of closeness, Symbolized by the lowercase letter i, O, comb bangmul sa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