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 2019년도 Winner | |
---|---|---|
접수번호 | G2019B13-00042 | |
출품부문 | 시각/정보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
출품기업명 | 신청회사 : (주)엑스포디자인브랜딩 | |
출품자구분 | 중소기업 | |
출품명 | 국립체육박물관 아이덴티티 디자인 | |
상품 주요특징 | 한글 | 대한민국 체육의 기억, 도전과 환희, 감동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국립체육박물관은 우리나라 체육의 뿌리와 정신을 이해하고 그 안에서 느꼈던 감동의 순간 등을 체험함으로써, 체육이 가지는 본질을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박물관으로 한국 체육의 역사와 위상을 알리고 있다. MI의 쌓여있는 표현을 통해 대한민국 체육 역사가 '축적'된 국립체육박물관을 의미하고 '태극'과 '물결'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체육의 흐름을 담은 공간을 상징하고 있다. |
영문 | The National Sports Museum contains the memory of challenge, joy, and emotion about Korean sports. As a museum, it gives experience with communicating the roots and spirits by demonstrating the essence of Korean sports. Through the MI(Museum Identity) with depicted stacked expression, it reveals the history of “accumulated” Korean Sports and the flow with illustrating “Taegeuk” and “w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