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19년도 Winner
    접수번호 K2019B02-00125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자명 이진일
    출품자구분 프로
    출품명 플라워 포레스트
    상품 주요특징 한글 “Flower Forest’는 독일의 클래식 연주가 리하르트 바그너의 오랜 친구인 원예사 플라로르트가 피부병을 앓고 있는 친구를 위해 알러지 연고를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순한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컨셉을 가진 "Flower Forest”는 치아카프산의 숲 속 깊은 곳에 숨겨진 비밀정원에서 바그너의 클래식 연주를 들으며 자란 꽃들을 주원료로 합니다. 바그너를 위해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 한 두 송이 심은 민들레와 튤립이 1년, 2년 시간이 지나 숲을 가득 메울 정도로 풍성해져 사방이 노란빛으로 물든 “Flower Forest”가 탄생했습니다. “Flower Forest”의 심볼은 [음악이 있는 온실]공간 안에서 친구에게 보내는 따뜻함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려고 합니다. 슬로건 또한 “Friend, I’ll give What’s important for you”이며, 브랜드 키워드는 [따뜻한] [전문적인] [클래식한]입니다. 피부병을 앓고 있는 친구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손그림의 부드러운 꽃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순한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것을 인식하도록 했으며, 원예사가 직접 기른 꽃의 스토리로 전문성을 보여주며, 음악이 있는 공간이라는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심볼디자인 했습니다. 화장품의 라인은 Face Care를 집중적으로 하며, Facial Cream, Facial Oil, Facial Essence로 구성됩니다. 키워드의 속성이 잘 나타나도록 체크리스트식으로 제품의 정보를 전면에 보여주도록 하였습니다.
    영문 “Flower Forest" the concept of "mild natural cosmetics" is based on flowers grown with Bagner's classical music in a secret garden hidden deep in the forests of Mount Teacup. The one, two-planted dandelion and tulip have been bloomed enough to fill the forest after a year or two, and the "Flower Forest" has been born. The symbol of "Flower Forest" seeks to produce a soothing image to feel warmth and love to friends in the [greenhouse with music]. The slogan is "Friend, I'll give you what's important for you," and your brand keywords are [warm] [professional] [classic]. The line of cosmetics focuses on face care ,we have to show the product information in front of the check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