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접수번호 Y2020B02_00002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출품자명 이은영
    출품자구분 고등학교
    출품명 포포-우리 모두를 위한, 지구를 위한 비건 화장품(기초화장품)패키지
    상품 주요특징 한글 FoFo-For Us, For Earth는 우리 모두를 위한, 지구를 위한 제품을 지향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화장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수많은 동물은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착취로 생명을 잃어갑니다. 이에 따라 FoFo는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마크, 더 나아가 동물성 원료까지 사용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앤 비건 마크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소비의 첫걸음이 되고자 합니다. FoFo의 기초 화장품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뉴트럴 색상을 사용해 평화롭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뉴트럴 색상은 FoFo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자연적인 컬러로, FoFo가 추구하는 원칙(비 동물착취, 재활용 가능 용기 사용, 친환경 최소 공정, 공정무역)과도 잘 부합합니다. 또한 크루얼티 프리 마크의 상징이자 동물실험의 희생양으로 대표되는 토끼가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을 통해, 동물착취를 하지 않는다는 점과 식물성 소재를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영문 FoFo-For Us, For Earth is a vegan cosmetics brand that aims for products for all of us and for the Earth. In the process of making cosmetics, countless animals lose their lives due to animal testing and exploitation of animal materials. FoFo aims to inform consumers of the Cruelty Free Mark, which means not going through animal experiment, and the Cruelty Free & Began Mark, which means not even using animal ingredients. FoFo's basic cosmetics package uses neutral colors and the rabbit-a symbol of the Cruelty Free Mark. It emphasizes FoFo's eco-friendliness once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