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20D02_00004
    출품부문 공간/환경 디자인 > 전시 및 무대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롯데건설(주)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롯데건설 브랜드 컨셉관
    상품 주요특징 한글 '롯데건설 브랜드 컨셉관'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LE-EL의 컨셉인 '드러내지 않는 자연스러움 (Silent Luxury)'을 은유적이며 감각적으로 체험하는 공간으로, Brand Core Value인 '안목'을 갖춘 고객들을 타깃으로 이들의 품격을 닮은 보이지 않는 가치를 담고자 했습니다. 곡선과 직선, Black & White 로 명확히 구분된 MASS와 컬러를 통하여 공간 자체를 하나의 작품으로 느낄 수 있도록 DESIGN TONE & MANNER를 구성하였습니다. 이 공간들은 '르엘의 가치를 느껴보는 산책' 이라는 전시 스토리 라인을 통해 당신이 경험하는 것이 당신의 안목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전시는 'FACADE', 'INTRO', 'PRESHOW', 'MAINSHOW'의 4개 ZONE에서 순차적으로 이어지며, 고객의 이동에 따라 브랜드 소개에서 시작하여 고객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감성을 자극하고, LE-EL의 탄생과 가치를 함께 느끼고 상상하는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문 The ‘Brand Concept Hall of Lotte Engineering & Construction’ is the space where you can metaphorically and sensibly experience ‘” Silent Luxury,” the concept of high-end brand LE-EL. It aims to capture the invisible values that resemble the dignity of the customers with discerning eye, which is its core band value. It is organized based on ‘design tone and manner’ to help the customers feel that the whole space is an artwork through the mass and colors that are clearly divided into curves, straight lines, and black & white. These spaces convey a message that what you experience becomes your discerning perspective through an exhibition story line called “A Walk to Feel the Value of LE-EL.” After the brand introduction, the exhibition will be followed sequentially by four zones of ‘FACADE,’ ‘INTRO,’ ‘PRESHOW,’ and ‘MAINSHOW.’ The contents of these exhibits aim to raise the customers’ sense of expectancy, stimulate their sensibility, and help them feel and imagine the birth and value of LE-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