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Winner
    접수번호 G2020B01_00004
    출품부문 시각/정보 디자인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삼성전자주식회사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라이프스타일 티비 룩북
    상품 주요특징 한글 당사에서 새롭게 런칭되는 카테고리인 Lifestyle TV 제품군에 대한 대소비자용 디자인 룩북. Lifestyle TV 카테고리는 사람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니즈를 반영한 TV 카테고리로서 총 3개의(The Sero / The Frame / The Serif) 개성이 뚜렷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을 소개하는 디자인 룩북은 사용성과 구매 타겟이 명확한 각 제품의 속성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면서도 하나의 카테고리로써 조화로움을 지닐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기존의 전자 제품과는 다른 톤앤메너를 지닌 룩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직접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접하지 않더라도 Lifestyle TV 제품군에 대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으며, 그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TV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감성적 경험은 사용자의 삶과 자연스레 어울리는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 쉬고 효과적으로 이야기하게 된다.
    영문 This is a consumer design look book for the newly launched Lifestyle TV category product portfolio. The Lifestyle TV category reflects the needs of various lifestyles and consists of three distinct products with unique features—The Sero, The Frame and The Serif. The Lifestyle TV Look Book is developed to effectively communicate the attributes of each product in the lineup with clear usability and purchase targets while achieving perfect harmony as a category. The Look Book, designed with a tone and manner different from existing electronic products, helps consumers spontaneously feel the emotions associated with the Lifestyle TV product lineup even if they are not able to see the products firsthand in a showroom. Such emotional experiences of consumers make it easier and more effective for the lineup to communicate its brand image that fits well into user lifesty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