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이미지 고정
    상품 주요특징 입력폼
    수상내역 2020년도 동상
    접수번호 G2020C04_00005
    출품부문 디지털미디어/콘텐츠 디자인 > 인터랙션 디자인
    출품기업명 신청회사 : 현대자동차
    출품자구분 대중견기업
    출품명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코퍼 디자인
    상품 주요특징 한글 2020년 출시된 제네시스 차종(GV80/G80)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는 새롭게 탄생한 Copper 디자인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GENESIS 브랜드의 Copper Theme는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상징합니다. Copper가 가진 세련된 색상과 금속 특유의 질감으로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제네시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도 계승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제네시스 브랜드의 Copper 컬러는 차량 안에 디지털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달리는 차량 속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Copper 컬러 시스템을 찾아 나서야 했습니다. 수 많은 유형의 Copper 컬러를 발굴하고, 다양한 금속 질감을 테스트하였습니다. 우리는 최적의 컬러와 질감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담금질을 했습니다. 마침내 3년의 노력 끝에 제네시스의 DNA를 계승하고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Copper 디자인 테마를 탑재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양산하게 됩니다.
    영문 In the infotainment system of the Genesis model (GV80 / G80) released in 2020, the newly designed copper design system was applied. The Genesis brand, Copper Theme symbolizes Athletic Elegance. It gives the classy identity with the copper's refined color and metal-specific texture. This identity of the Genesis brand has been passed on to the infotainment system. However, the existing Genesis brand, Copper Color, has created a challenge for the digital environment in the vehicle. So we had to find a new Copper color system optimized for the digital environment in a running vehicle. We unearthed numerous types of copper colors and tested various metal textures. We tempered for a long time to find the best color and texture. Finally, after three years of effort, we've succeeded in DNA to mass-produce an infotainment system with a copper design theme optimized in a digital environment.